언리얼 엔진으로 모바일 게임을 제작했다면
스마트폰에서 잘 동작하는지 테스트 해봐야겠죠?
여기서 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게요.
(개별 게임의 제작 과정은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아래 과정을 따라하시면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언리얼 엔진을 삭제하는 대신 댓글로 도움을 요청하세요.
#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세팅
개발자 옵션 및 USB 디버그 모드 활성화
아래 언리얼 엔진 공식문서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세팅하세요.
세줄 요약
1. 설정에서 [빌드 번호]를 찾는다.
2. [빌드 번호]를 여러번 탭 해서 [개발자 옵션] 활성화
3. [개발자 옵션]에 들어가서 [USB 디버그 모드] 활성화
# Codeworks for Android 설치
아래 링크를 참고하면서 CodeWorks 를 설치하세요. 안드로이드용 앱을 만들기 위한 도구 모음이에요.
참고) 언리얼 엔진 4.23버전에 CodeWorks 버전은 1R7u1입니다.
# 런치(Launch)
아래 링크에서 프로젝트를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 런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.
# 확인하기
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게임이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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