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 시리즈는 유튜브 Lusiogenic 채널의 콘텐츠를 원작자의 동의하에 재가공 한 것입니다.
본 포스팅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였습니다.
# 중력 마우스란
실험 준비물
앞으로 우리는 여러가지 장치들을 제작하고 그 성능을 시험해야 합니다. 그러기 위해서는 힘을 전달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한데요. 그래서 한번 만들어보았습니다.
# 구현
1. 1인칭 슈팅 템플릿의 FirstPersonCharacter를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.
2. FirstPersonCharacter의 컴포넌트 구조와 주요 컴포넌트들의 프로퍼티 세팅입니다.
3. 이동 관련 이벤트 입니다.
4. 마우스 좌클릭 이벤트입니다.
5. 마우스 우클릭 이벤트입니다.
6. 마우스 휠 업 이벤트입니다.
7. 마우스 휠 다운 이벤트입니다.
8. FirstPersonGameMode 클래스의 디폴트 클래스 세팅입니다.
1) HUD Class를 None으로 만들어 준 것에 유의하세요.
2) 아직 PC_Class는 PlayerController 클래스와 차이가 없습니다.
9. 조준선 이미지를 포함하는 위젯을 만들어서 화면에 표시하도록 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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